홈 > community > News & Notice

[BU NEWS] 브라이트유니온 희소병 아동 의료비지원 사업     2017-01-12
File :

브라이트유니온, 희소병 아동 긴급 의료비지원 사업 동참


송고시간 | 2016/12/21 10:15


 

▲ ㈜브라이트유니온(대표 한창우)은 희귀난치병아동을 위한 NGO 여울돌(대표 박봉진)과 최근 진행된 여울돌의환아가족 모임 행사에서 후원결연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결연을 통해 브라이트유니온은 위급한 환아들에게 먼저 수술비를 지원하는 여울돌의 '긴급 의료비지원 사업'에 후원사가 된다.

 

AKR20161221053300848_01_i.jpg

'긴급 의료비지원 사업'은 2017년부터 실행될 예정이며, 이를 위해 브라이트유니온은 지난 15일 1천만 원을 여울돌에 후원했다.

여울돌 박봉진 대표는 "희귀난치성질환을 가진 아이들의 대부분이 합병증을 앓고 있지만 이로 인한 수술비에는 산정특례가 적용이 되지 않아 수술비 부담이 크다"며 "그 동안은 수술비 마련을 위해 네이버 해피빈재단을 통해 온라인 모금을 해왔는데,

브라이트유니온의 후원으로 위급한 환아의 수술비를 모금함 개설 없이 더욱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브라이트유니온 사회기부위원장 김희석 이사는 "희귀난치성질환 아동들에게 직접 지원할 수 있는 투명한 단체를 찾고 있었는데

여울돌과 뜻을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브리아티유니온은 희소병 아이들의 치료를 위해 서울대 어린이병원 후원회, 어린이재단, 서울특별시 장애인 시설협회 등에도 기부를 해왔다.

노원구와 금천구의 지역아동센터 지원, 청소년 학업 후원도 지속해서 해오고 있으며, 임직원은 사랑의 연탄 배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12/21 10:15 송고

이전글 [관계사NEWS-패션아일랜드] 대전 동구 천사의 손길 행복+
다음글 [BU NEWS] 브라이트유니온 연탄나눔 봉사활동